(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을 런칭했다.토니모리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본셉(BONCEPT)’은 본연의 내 모습을 더욱더 아름답게 가꾸어주며 나만의 ‘뷰티 컨셉’을 만들어 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본셉(BEAUTY+CONCEPT)이라는 브랜드명처럼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으로 고객의 니즈와 경험을 고려해 가성비와 효능을 모두 잡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은 런칭과 동시에 6종의 레티놀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고물가 시대에도 불구하고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고, 어버이날용품, 포장용품, 완구용품 등 총 1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어버이날용품은 어버이 날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카네이션과 용돈박스로 구성했다. ‘선물용 카네이션 꽃다발’은 카네이션을 중심으로 백합과 유칼립투스 조화를 섞어 연출했으며, 꽃과 어울리는 색상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KGC인삼공사가 24일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영상을 공개했다.광고 속에서 임영웅은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부터 식사 후 운동과 공부에 노래 연습까지 하는 일상을 보여준다. 바쁜 시간 속에서 임영웅은 정관장을 챙기며 매일의 힘을 준비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와 팬에 대한 애정 가득한 시그니처 인사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으로 유명한 국민 가수 임영웅은 정관장 광고에서도 오래도록 노래를 통해 힘을 전하기 위해 지치지 않고 꾸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오늘(24일), 인기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의 즐거운 만남을 시작, 귀여움과 재미를 담은 굿즈와 홀케이크를 한정 출시했다. 앞서 콜라보 소식이 알려지면서 인터넷 상에서 ‘마루는 강쥐’ 팬들은 물론 귀여움을 좋아하는 소비자들까지 일찌감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메가MGC커피와 웹툰 '마루는 강쥐'의 콜라보는 마루가 언니와 가족이 된 특별한 날을 기념해, 재밌는 네이밍과 귀여운 비주얼의 콜라보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한다. 나들이 가기 좋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합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CJ제일제당의 ‘햇반 백미’가 북미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다.CJ제일제당은 지난해 북미에 수출한 ‘햇반 백미’ 매출이 전년 보다 20.6% 상승한 약 1600억원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2년전인 2021년 보다 2배 규모로 성장한 수치다.CJ제일제당은 북미에서 ‘햇반 백미’를 ‘bibigo Sticky Rice(찰진 밥)’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상온 가공밥으로 백미밥과 잡곡밥 등을 수출하고 있으며, 백미밥은 상온 가공밥 수출액의 9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주력하는 제품이다.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GS건설 아파트 주거환경개선 토털솔루션 자회사인 ‘하임랩 (HEIMLAB)’이 노후아파트 진단에서 인테리어까지 원스톱으로 솔루션을 제공하는 ‘하임랩 리모델링’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하임랩 리모델링’이 기존의 인테리어 업체와 차별화된 점은 디자인 개선 위주의 리모델링에 국한되지 않고, 아파트 노후화로 인해 발생하는 단열, 누수와 같은 기능적인 문제와 악취, 공기질과 같은 주거환경에 대한 문제를 진단해 고객에게 점검 보고서를 제공하고, 고객 취향에 맞춘 1:1 디자인 상담을 통해 기능과 디자인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커피전문점에 영트로(Young+Retro, 젊은 층+복고) 열풍이 불고 있다.이디야커피는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믹스 컨셉을 활용한 음료 ‘달달커피’를 23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선보이는 ‘달달커피’는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와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부활한 복고 문화 유행을 반영해 특색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달달커피’는 이디야커피의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생산한 커피믹스 파우더를 활용한 음료로, 이디야커피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커피믹스의 부드럽고 달콤한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GS샵이 단독 패션 브랜드 ‘모르간’, ‘스테파넬’, ‘제이슨우’, ‘마이클 바스티안’, ‘막스 스튜디오’ 등의 여름 신상품을 TV홈쇼핑을 통해 일제히 론칭한다.GS샵이 이번 여름에 제안하는 패션 키워드는 ‘모던 로맨틱(Modern Romantic)’이다. A 라인을 살려주는 미디 플레어스커트, 찰랑거리는 소재와 긴 기장으로 매끄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바지 등 여성미를 강조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또한 오피스룩에서 캐주얼로 진화한 정장룩 인기가 올해도 지속되면서 셋업류가 계속 유행할 것으로 내다보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국산 34호 신약 대웅제약 펙수클루가 중국 헬리코박터 제균 치료 시장에 도전한다. 헬리코박터는 세계보건기구(WHO)가 1급 발암물질로 지정한 균으로, 중국인 절반이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에 헬리코박터 파일로리(Helicobacter pylori) 제균 치료를 위해 펙수클루의 1상·3상 임상시험계획을 동시 신청했다고 22일 밝혔다. 임상 2상은 한국에서 진행한 임상 데이터로 갈음할 예정이다.헬리코박터균은 위산에 강해 위장에서 오랫동안 살아남는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전국적으로 낮 최고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르며 역대 4월 중 가장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급격한 계절 변화로 패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봄옷과 여름옷을 함께 준비하는 고객이 늘었기 때문이다.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의류 수요 증가에 쇼핑몰 거래액이 급성장했다고 22일 밝혔다.에이블리에 따르면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쇼핑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60% 대폭 증가했다. 신규 주문 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55% 늘어난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남양유업은 대리점주 자녀 41명을 대상으로 ‘패밀리 장학금’ 5천 4백여만 원을 지급했다고 19일 밝혔다.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상생 제도를 운영 중인 남양유업은 2013년 유업계 최초로 패밀리 장학금을 도입, 올해로 12년째 1,050명의 대리점 자녀에게 누적 13억 6천여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였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상생 경영을 위한 제도 중 하나인 장학기금을 통해 점주 자녀 학업에 도움을 드리고 있다”며 “회사와 함께 꾸준히 협력을 이어가고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은 19일 익산 부송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전라북도 익산시 부송동 279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익산 부송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0층, 5개 동, 전용면적 84~123㎡ 총 51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면적별 가구 수는 △84㎡A 194가구 △84㎡B 119가구 △104㎡ 158가구 △123㎡ 40가구다.익산 부송 아이파크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세대로 전체 구성됐다. 또 중앙 커뮤니티 광장과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전 세대에 일조권과 개방감을 확보한 것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이디야커피가 지난 18일 서울 논현동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이디야 캠퍼스 희망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2016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9번째 진행된 ‘이디야 캠퍼스 희망기금’은 가맹점주의 자녀 교육비 부담을 덜고자 매년 대학교에 입학하는 점주의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가맹점 상생 정책 중 하나다.이디야커피는 총 81명의 가맹점주 자녀들에게 각 200만 원씩 총 1억62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학자금에 대한 부담을 나눴다. 이번 기금 전달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급증하는 파크골퍼를 공략해 파크골프에 최적화된 ‘G라인’을 강화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파크골프(Park Golf)는 공원과 같이 비교적 작은 공간에서 나무채와 플라스틱 공을 이용해 즐기는 골프를 말한다. 가까운 도심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최근 파크골프 인구는 증가 추세다.실제 대한파크골프협회에 따르면, 2021년 6만 명 정도였던 파크골프 동호인이 불과 2년여 사이 134% 증가해 2023년 말 약 14만 명을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대전 중구에서 20년 만에 선보이는 1,500가구 이상 대단지 ‘문화자이SKVIEW’ 견본주택이 19일 금요일 오픈한다.GS건설은 대전광역시 중구 문화동 문화8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지에 SK에코플랜트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조성하는 ‘문화자이SKVIEW’의 견본주택을 19일 금요일 오픈하고 본격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문화자이SKVIEW는 지하 3층 ~ 지상 최고 34층, 아파트 19개 동, 전용면적 39㎡ ~ 123㎡, 총 1,746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이 가운데 1,207가구를 일반분양하며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K뷰티 대표 플랫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올리브영은 전국 매장에 16개 언어 실시간 통역이 가능한 휴대용 번역기를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K뷰티의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외국인 고객에게 더 나은 쇼핑 서비스와 전문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하고, 매장 직원들의 업무 효율을 제고한다는 취지다.K콘텐츠의 인기에 힘입어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올리브영 매장은 필수 쇼핑 코스로 자리매김했다. 실제로 2023년 한 해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오늘(18일) 공식 앱에서 ‘SBS MEGA 콘서트’ 4차 티켓 이벤트를 오픈했다. 앞서 K-POP 대표 아티스트 11개 팀의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곧 발표될 마지막 특급 라인업에도 궁금증이 몰리고 있다.지난 2월 메가MGC커피와 SBS는 오는 5월 19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SBS MEGA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무수한 K-POP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메가MGC커피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콘서트 티켓을 획득할 수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유저 스타일링이 담긴 코디 콘텐츠 수가 25만 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에이블리는 지난해 3월, 유저가 스타일링, 코디 정보 등 일명 ‘오오티디'(OOTD·Outfit Of The Day)가 담긴 사진을 SNS처럼 업로드하고 댓글로 소통할 수 있는 ‘요즘코디’ 서비스를 오픈했다. 해당 기능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이들이 늘며, 누적 코디 콘텐츠 수는 26만 개를 기록하고 콘텐츠 작성자 수는 12만 명을 달성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4월 샘데이’를 4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4월 샘데이에는 크림과 괄사 롤러가 일체형 결합돼 간편하게 눈가 피부 탄력을 케어해 주는 ‘브이 리프팅 롤러 크림’이 함께 구성된 ‘트루 머쉬룸 엘엑스 아이 크림 기획 세트’를 50% 할인 판매한다.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4월, 뜨거워진 햇살에 피부를 보호해 줄 선 케어 제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순하고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징크 무기자차 ‘에코 어
(청년경제신문=정세희 기자)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피클스 더 프로그(pickles the frog)’를 활용한 ‘피클스 피크닉매트백’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피클스 피크닉매트백’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개구리 캐릭터 ‘피클스 더 프로그(pickles the frog)’를 활용해 선보이는 두 번째 굿즈이다. 제품을 접으면 가방으로, 펼치면 나들이용 매트로 활용이 가능해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